반응형
마스크 해제, 기온 상승 등으로 나들이 족이 크게 늘며 전국의 주요 관광지, 공원 매출이 큰폭으로 상승했다고 GS25에서 밝혔습니다.
특히 벚꽃 개화 등으로 가장 큰 특수를 누리고 있느 한강의 편의점 매장은 일반 관광지 주변 편의점 보다 3배 높은 수준의 매출 상승률을 기록했습니다.
한강 주변 편의점 상승률 품목
- 돗자리 129% 상승
- 즉석 라면 611%
- 간편식 452%
- RTD 주류 420%
- 먁쥬 396%
- 얼음 컵 348%
- 빙과류 299%
GS25 편의점 전국 주요 관광지 100여점 매출 상승률 품목
- RTD 주류 220%
- 카페25 (원두커피) 아이스 메뉴 170%
- 얼음컵 142%
- 빙과류 125%
- 맥주 110%
GS25는 매출 특수에 대비해 주요 상품 물량을 평시 대비 5배 이상 확보했으며, 고객이 집중되는 매장에 냉장비와 POS 등의 장비를 추가 설치하는 등의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습니다.
반응형
'모든 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황영웅 전 여자친구 2차 피해 논란 (0) | 2023.04.04 |
---|---|
킬복순 평점은? (0) | 2023.04.03 |
정순신 공황장애에 대한 반응 (0) | 2023.04.02 |
KBO 압수색 이유는? (0) | 2023.04.02 |
방울토마토 구토 원인은 토마틴 (1) | 2023.04.02 |